두번째 대마도 여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상호 작성일18-04-26 16:57 조회1,002회 댓글1건

본문

이번 여행은 처가식구들과 함께한 여행이고 2년전 (주)대마도 투어 통해 간 여행과 비슷하거나 달라진점이 있어 적은글이지만 후기를 씁니다.
4/22~23 1박2일로 김정은 가이드님 포함 대전팀(2분),목표팀(2분) 13명이 함께한 여행입니다.
첫날오후 11:00 부산국제여객터미날에서 김정은 가이드님의 자세한 안내와 감기 중인데도 친절히 맟아주셔서 반가웠고 비틀호 승선후 일본으로 출밯했습니다.일본도착후 관광버스 탑승후 제일먼저간곳으로는 한국전망대/조선역관사순난지비 로 앞전 여행때는 배편(비틀)의 운행시간 앞당겨서 안가보아서 이번엔 방문해 보네요.안타까운 역사로 묵념후 다음 여행지인 슈시강 힐링산책으로 걸어서 미세먼지/황사 없는 숲길을 걸으니 마음마저 상쾌했고 뻐스타고 에보시타케 전망대에 올라서 아소만 전체를 바라보고 기념사진 찍고 아래주차장 붕어빵은 오늘은 휴업인지 없네요.
구불구불 내려와 와타츠미 신사로 가서 일본천황의 전설 및 구렁이를 가이드님의 설명으로 자세히 듣고  신사로 가서  종쳐서 소원성취 기원하고 나서 산사정면 5개의 도리이가 서북쪽으로 김수로왕릉을 향해있어 일본왕실이 한반도에서 건너왔다는 한반도 도래설의 흔적을 엿볼수있는 곳이기도하다.가시 차편으로 러일전쟁의 승리의 원동력이 된 만관교 입구내려 걸어서 만관교를 건너(너무 바람이 많이불어서 그냥 뛰었음) 어느듯 시간이 5시를 넘어 숙소인 토요코인호텔에(옵션사양) 짐을 풀고 저녁식사인 이시야키(옵션사양)를 만송각(2번째 방문식사)에서 맛있게 배불리 한국소주포함(일본 생맥주 1잔씩은 기본시켜주고) 먹고 다 못먹어서 남겼네.여긴 배좀 비우고 가서 먹어야겠어요.다음번엔
식사후 근처 티아라쇼핑물 및 약국(거의 한국사람만 있네요) 가서 필요물품사고 간단한 맥주사서 토요코인호텔가서 뒷풀이 했네요.
여행의 묘미는 식사/잠자리 하루지만은 좋아야 한다는 주관이므로 호텔방은 작지만(비지니스호텔,전국체인)깨끗하고 담배냄새 안난는곳이네요.전 담배피지만 방안에서 냄새나면 좀 그렇네요.ㅎㅎㅎㅎ
다음날 아침 호텔조식(그런저럭) 으로 금석성과 덕혜옹주결혼봉축기념비 및 팔번궁신사 관람후 카미자카전망대 안가고 "ㅇㅇ모도시 자연공원으로
은어가 돌아온다는 뜻을 가진 "ㅇㅇ모도시"자연공원은 넓이가 26만㎡이나 되는 꽤 넓은 공원으로 나무다리를 건너면 멋진 캠핑장을 만날 수 있었는데
낙후되어서(자연그대로인지)우리나라 자연휴양림보다 못했다.한가지더 근처 음식점/가든 장사하면 잘되겠었요.허가날랄지 모르겠고요.
이즈하라 여행끝으로 면세점 쇼핑후 히타카츠 건너가는도중 퀴즈풀이 및 긴시간의 여정을 조리있게 해주신 김정은가이드님의 재치에 감사하고 미우다해수욕장으로 고운 모래입자와 에메랄드 빛의 푸른 바다가 아름다운 해변으로 일본 아름다운 해수욕장 100선에도 선정된 해변으로 산책후(비가와서)히타카츠항으로 가서 시간남아 근처 면세점 구경후 오후4시 비틀편으로 귀국길에 올랐네요.2년전 파도로인해 고생한적있어 파도는 높앗지만 2년전비해 아무것도 아닌것 같아 귀국길도 편안했습니다.
귀국후 부산국제터미날에서 김정은가이드님의 작별인사 끝으로 집으로 와서 여정을 마쳤습니다.다음달 전화와서 안부 여쭙고 인사하네요.
끝으로 잘 다녀왔고 좋은점은 새로운곳 두곳(한국전망대/조선역관사순난지비 ,ㅇㅇ모도시 자연공원)가서 즐거웠고 지적사항으로는 2년전 공태한가이드님의 설명부분과 김 가이드님의 설명이 좀 빠진것 같았습니다.
항후 다시 대마도 여행시에도 항상 (주)대마도투어 이용계획이고요 주변분들에게도 알려드릴것을 약속하고 주절주절 글올립니다.
번창하시고 김정은가이드님 수고하셨습니다.감사합니다!

댓글목록

김정은님의 댓글

김정은 작성일

이상호님~ 후기 상세하게 적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족들간의 화목한 모습이 매우 인상에 남았습니다
좋은 추억 간직하시고, 또 대마도 투어를 이용해 주신다고
하시니 너무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김정은 가이드 올림